[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]이 성황리에 폐막했습니다!
올해로 13회를 맞아 ‘균형 잡힌 삶을 위한 건강한 디자인’을 주제로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9만여 명 관람객을 모은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이 성황리에 폐막했습니다!
많은 분들께서 TURNOWSKY 상품이 진열된 저희 부스에도 찾아와주셨어요.
너무 너무 많은 분들이 찾아봐주셔서 디자인페스티벌 참가 업체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업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😉
“예쁘다” “아름답다” 등등의 끊임없는 칭찬을 해주시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,
특히 크리스마스 카드는 뜨거운 인기로 없어서 못 팔정도였답니다!!!
▲ TURNOWSKY 부스 중앙에 전시되었던 INNOVATION 카렌다 입니다.
디자인페스티벌 기간 중 가장 관심 받았던 상품 중에 하나입니다^^
디자인이 참 예쁘다며 한 장, 한 장 촬영해가신 분들이 얼마나 많았는지 몰라요!
TURNOWSKY만의 고급스러움과 독특함을 뽐내고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아 보람되고 뿌듯한 서울디자인테스티벌 이었습니다^^
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~♥
아래는 한 블로그에 늘품엠앤디가 소개된 내용입니다^^
◈ 친환경 재생지로 만드는 늘품엠앤디 이야기
오늘-꿈을 응원하는 사람들의 이야기, 늘품엠앤디가 소개하는 턴오브스키(Turnowsky)는 이스라엘 텔 아비브에 본사를 둔 업체로 무려 75년 이상이 된 독특한 디자인과 인사장, 달력 및 문구 용품을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입니다.
고급 아트 페이퍼를 만드는 턴오브스키의 가치는 모든 제품이 재활용을 통해 탄생된 고급 종이라는 점인데요~.지속 가능한 종이로 산림 관리 협의회 인증을 받은 100%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환경을 살리는 동시에 독창적인 디자인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!
다가오는 새해의 설렘을 느끼고 싶다면 이번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늘품엠앤디가 선사하는 친환경 달력과 엽서를 선물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? 멋진 카드에 덤으로 환경도 지킬 수 있답니다.
[출처] 2014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미리 만나는 친환경 브랜드!|작성자 love한화